국내주식

요물같이 찾아온 드라마 W(더블유)와 제작사 초록뱀

수타벅스 2016. 7. 31. 00:25
반응형

 

티비를 보는데 한효주가 나오길래 어 새로 시작했나? 했더니만 벌써 5화째란다. 한효주와 이종석을 남녀 주연으로 웹툰과 현실을 오가며 판타스틱한 로맨스물이라고 볼 수 있는데 부자연스러움이 없고 몰입하며 몇시간을 봤는지 모르겠다 (케이블서 재방으로 봄)

 

어 이거 물건인데? 라는 생각에 검색해보니 수지 김우빈의 함부로 애틋하게를 제치고 시청률 1위를 질주 중이라고 한다. 그러고보니 함부로 애틋하게로 제작사인 삼화네트웍스가 꽤나 해처먹(..)은걸로 알고 있는데. 드라마는 폭망해버렸구만.

 

그럼 주가는...?

 

 

드라마 시작전에 따블 땡겨먹고 튀셨구만... 역시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없고, 드라마나 게임 관련 주는 시작하고 성과 안나오면 폭망한다.

 

암튼 W(더블유)의 제작사는 초록뱀인데, 초록뱀은 영화 건으로 워낙 파도를 잘타는 녀석이라 큰 기대는 없이 주가를 확인해봤다. 아 사실 안떴으면 월요일에 땡겨야지 하는 개미스러운 생각을 약간은 했음.

 

드라마가 시작하고 시청률 나오니까 안꺽이고 버티는 모양새네. 사실 저가도 3천원부터 올라온거라 50% 정도 상승폭이면 더 갈것도 같은데... 흠 . 세력 들어와 있을라나...?

 

 

1년으로 늘여서 보면, 3000~3500원에서 평균 가격을 유지하는 모양새다. 드라마 고공 행진이 계속되고 중국 수출이라도 된다면 6천원까지는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 (물론 딱히 지금 가격에 들어갈 의향은 없다.) 크게 세력이 있는 것 같지는 않은데... 4월이랑 6월에 약간 들어온게 세력이라 볼 수 있을까? 저 거래량이 세력이면 7월 드라마 시작 시점의 거래량으로 세력은 물량 털었을 수도 있다.

 

모두가 수지만 함부로 바라볼 때 뜬금없는 녀석이 등장한터라 역시 세상은 알수없고 흥미진진한 하루였다. (뭔소리래) 그러고보니 더블유 방영이 MBC인데, 소재도 웹툰이고.... 이거 무한도전에서 릴레이 웹툰 한게 이 드라마 밀어주기였구만... 하아... -_-a

 

오늘의 결론

한효주는 여전히 매력터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