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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넷플릭스 NFLX 시간외폭락, 실적 개선에도 커져가는 우려감

수타벅스 2023. 7. 20.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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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flix( NFLX )는 플랫폼이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스트리밍 환경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참여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면서 혼합된 2분기 재무 결과를 수요일에 보고했습니다.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7 % 증가했지만 최근 출시된 광고 지원 계층 과 함께 5월 말 미국에서 시작된 암호 공유에 대한 단속 과 같은 새로운 이니셔티브에도 불구하고 예상치를 하회했습니다 .

스트리머는 또한 86억 7000만 달러의 예상보다 낮은 85억 2000만 달러의 3분기 매출을 안내했습니다.

그 결과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8% 이상 하락한 손실을 확대했습니다.

블룸버그가 집계한 월스트리트의 컨센서스 추정치와 비교한 넷플릭스의 2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다.

매출: 81억 9천만 달러 대 예상 83억 달러

조정된 주당순이익(EPS): $3.29 대 예상 $2.90

가입자: 589만 순증  vs 210만 순증 예상

 

 



매출 손실에도 불구하고 영업 마진 및 잉여현금흐름과 같은 수익성 지표는 꾸준히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분기 영업이익률은 22.3%로 넷플릭스 자체 전망치 19%를 상회했다. 회사는 연간 영업이익률 가이던스를 18%에서 20%로 되풀이했습니다.

잉여현금흐름은 13억4000만달러로 컨센서스 전망치 5억4200만달러를 크게 상회했다. Netflix는 이중 할리우드 파업의 영향을 인용하여 연간 무료 현금 가이던스를 이전의 35억 달러에서 50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넷플릭스는 발표문에서 "유료 공유의 완전한 이점과 광고 지원 계획의 지속적인 성장을 보기 시작하면서 2023년 하반기에 매출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우리는 꾸준한 발전을 이루었지만 성장을 다시 가속화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집중해야 할 프로그램과 영화의 꾸준한 드럼 비트 생성, 수익 창출 개선, 게임의 즐거움 증가, 투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서비스 개선을 위해."


결과 직전에 회사는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광고 없는 스트리밍 요금제를 조용히 제거했습니다 .

"기본" 플랜은 미국 소비자에게 월 $9.99에 제공되었습니다. 회사가 지난달 캐나다에서도 한 이 계획의 제거 는 Netflix가 월 $6.99의 비용으로 제공되는 광고 계층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비밀번호 공유 단속과 관련하여 Netflix는 수요일에 나머지 거의 모든 국가에 유료 공유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각 지역의 수익은 현재 출시 전보다 높으며 등록이 취소를 초과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Netflix는 지난 12개월 동안 제한적인 가격 인상과 낮은 수익으로 인한 멤버십 성장의 혼합과 함께 분기 후반에 발생한 유료 공유 롤아웃 시기에 사용자당 평균 수익의 전년 대비 감소를 꼽았습니다. 국가.


수익을 배경으로 넷플릭스 경영진은 배우들이 피켓 라인에서 작가들과 합류하면서 할리우드의 더블 스트라이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넷플릭스의 공동 CEO인 테드 서랜도스는 파업을 가능한 한 빨리 끝내기 위해 회사가 배우 및 작가들과 계약을 맺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 약 160,000명의 배우, 아나운서, 레코딩 아티스트 및 기타 미디어 전문가를 대표하는 노조인 SAG-AFTRA는 지난주 영화 및 텔레비전 프로듀서 연합(AMPTP)과의 협상에 실패한 후 파업을 발표했습니다. 스튜디오를 대신하여 거래합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Moody's의 새로운 보고서 에 따르면 Netflix는 Comcast( CMCSA ), Fox( FOXA ), Sony Group( SONY ), Amazon( AMZN ) 과 함께 장기간의 작업 중단 시 가장 유리한 위치에 있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 애플( AAPL ).

보고서는 "비즈니스, 콘텐츠 장르(뉴스 및 스포츠) 또는 지리적 프로덕션 및 라이브러리별로 잘 다각화되고 상대적으로 강력한 대차대조표를 보유한 주요 스튜디오, 네트워크 소유자 및 스트리머가 위험이 가장 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dbush의 분석가인 Michael Pachter는 최근 야후 파이낸스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관점을 반영하면서 넷플릭스가 파업 중에 선회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넷플릭스는 이것이 5년 더 끌리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며 스튜디오가 해외에서의 강력한 입지, 광범위한 콘텐츠, 수익성 있는 대차대조표를 고려할 때 수요에 굴복하는 "첫 번째가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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