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MSFT )는 화요일 연례 인스파이어(Inspire)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다양한 새로운 AI 제품과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가장 큰 뉴스는 Microsoft의 새로운 Bing Chat Enterprise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업 환경에서 Bing과 같은 생성 AI 제품을 사용할 때 기업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pple( AAPL ) 및 삼성을 포함한 많은 주요 기업은 소프트웨어에 입력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훈련할 수 있기 때문에 생성 AI 봇의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직원들이 민감한 정보를 챗봇에 입력하면 대중에게 유출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고객의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Microsoft는 Bing Chat Enterprise가 채팅 세션을 저장하지 않으며 회사의 어느 누구도 사용자 정보를 볼 수 없다고 말합니다. 게다가 Microsoft는 채팅 데이터를 사용하여 Bing의 AI 모델을 전혀 교육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이 기밀 데이터가 공개 웹에 노출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Bing Chat을 사용할 수 있는 수단으로 이것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Bing Chat Enterprise 외에도 초기 액세스 단계에 있는 Microsoft 365 Copilot의 공식 비용이 사용자당 월 30달러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기업 고객은 Microsoft의 생성 AI 기능을 통해 자신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프레드시트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고 회의를 요약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ing AI 웹 검색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전에 기업이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회사의 데이터를 마이크로소프트의 AI 기능과 연결하는 앱인 자체 AI 기반 부조종사를 만들 수 있는 애저 AI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예를 들어, 다양한 건강 관리 계획이 있는 비즈니스는 직원이 자신에게 적합한 계획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부조종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원이 안경을 보장하는 보험이 필요한 경우 부조종사를 사용하여 관련 없는 정보 페이지를 읽을 필요 없이 자연어를 사용하여 안경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궁극적인 AI 강국을 결정하기 위해 라이벌 Alphabet( GOOG , GOOGL )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4월 구글 딥마인드를 만들기 위해 회사가 합병한 딥마인드(DeepMind)와 구글 리서치(Google Research)의 작업 덕분에 수년 동안 알파벳(Alphabet)이 선두에 있었다.
그러나 Microsoft는 OpenAI에 대한 다년간의 수십억 달러 투자 덕분에 Google의 천둥을 많이 훔쳤습니다. Microsoft는 OpenAI의 기술을 사용하여 Bing에서 Edge 브라우저 등에 이르는 자체 제품을 보강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Bard라는 자체 생성 AI 챗봇과 Search Generative Experience라는 사용자 쿼리에 대한 생성 AI 응답을 제공하는 검색 엔진의 실험 버전을 출시하면서 반격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또한 Google Workspace 제품군에 생성 AI 기능을 추가하여 기업 공간에 뛰어들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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