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SV인베스트먼트 상한가, 이뮨메드 한국 최초 코로나 치료제 임상 승인

수타벅스 2020. 2. 28. 17:36
반응형

SV인베스트먼트가 코로나 테마주 합류하며 상한가를 찍었다. SV인베스트먼트에서 투자한 기업 중에 바이오기업 이뮨메드 라고 있는데, 여기서 개발한 코로나19 치료 목적의 임상 시험 치료제가 식약처로부터 임상시험 승인을 받았다. 이뮨메드의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 'HzVSFv13'주 는 현재 임상 1상 시험을 마무리하고 임상 2상 시험을 준비 중이었다. 이번 식약처 승인을 득함으로서 개발 코로나19 확진자에게 투약이 가능하게 되었다.

 

SV인베스트먼트는 이뮨메드 지분 9.29% 를 보유하고 있다. 이뮨메드는 올해 안에 코스닥 상장 신청을 진행할 계획이다. 

 

바이오제약업계에서는 한창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 개발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 이뮨메드를 비롯하여 한미사이언스, 한국파스퇴르, 마크로젠, 코미팜 등이 코로나 치료제 개발 및 분석을 위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코미팜은 사이토카인 억제 신약물질 '파나픽스'를 통한 코로나19 폐렴 적용 확대를 위하여 식약처에 임상시험계획서 승인 신청서를 제출 중이다.

 

 

우한 폐렴 테마주 총정리

https://sootabucks.tistory.com/2094

 

우한폐렴 테마주 총정리 (우한폐렴 관련주, 우한폐렴 대장주)

[우한폐렴 마스크] 케이엠 케이엠제약 오공 모나리자 깨끗한나라우 깨끗한나라 나노캠텍 메디앙스 에스디생명공학 웰크론 국제약품 케이피엠테크 크린앤사이언스 카스 윌비스 [우한폐렴 손세정제] 파루 승일 체..

sootabucks.tistory.com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