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제일제강 상한가, 러시아 보물선 테마주? 160조원???

수타벅스 2018. 7. 17. 22:13
반응형


제일제강 7월17일 4160원 +30.00%


얼마전부터 신일그룹의 러시아 돈스코이호 군함 인양 소식이 뉴스란을 핫하게 달구고 있다. 러시아 군함이긴한데 러시아 측으로부터 인양에 상관않겠다는 답변을 받았다는 찌라시도 돌고, 그 안에 어마무시한 (주장하는 측에 의하면 160조원) 금괴 등의 보물이 담겨 있다는 찌라시다.


신일그룹은 애매모호한 건설회사를 모태로한 그룹인데, 신일골드코인 이라는 가상화폐를 발행하기도 하는 등 온갖 잡스러운 행보는 모두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보물선 인양이라니!! ㅋㅋㅋㅋ 이게 거대한 사기극일 수도 있다는건 보물선 테마주를 건드리는 개미들 모두가 알 거다. 단지 나는 폭등할 때 올라타서 꼭지에 탈출하면 된다는 생각인거겠지.


신일그룹은 제일제강의 지분을 인수하여 제일제강을 보물선 테마주에 탑승 시켰고, 한국거래소는 제일제강을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한 상태다. 18일에도 급등 시 제일제강 주식은 거래정지가 될 수도 있지만 보물선 테마에 눈 먼 개미들이 몰려든 이상 쉽게 주가가 꺽이지는 않지 싶다.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