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MBTI에 따른 게으름 정도

수타벅스 2023. 12. 30. 09:12
반응형

 

의외로 E 들이 부지런하구나. 나 딱 필요한 만큼만 하는 성격인데 ISTP 가 그렇다고 해서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근데 그냥 MBTI 테스트 하면 ISTP 보다는 ISTJ 로 나오는 편임. 

 

 

INFP 해야되는걸 까먹어서 안함.

ISFP

INTP

ISTP 딱 필요한 만큼만 함.

ENFP 누가 하라고 하면 더 안함.

ESFP 하긴 하는데, 재미있는 것 부터.

ENTP 해야지... 하고 생각하는 시간이 더 길어.

ESTP

INFJ

ISFJ 필요하다면 하지만 잠깐만 쉬었다가.

INTJ 게으르지 않은데 손은 느림.

ISTJ 필요한 것부터 빠르게 함.

ENFJ

ESFJ 목표한 것을 끝낼 때까지 자리에서 안 일어남.

ENTJ 이미 다 하고 쉬는 중.

ESTJ 이미 다 하고 내일 꺼 하는 중.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