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컴투스 이말올 가슴이 웅장해진다 (컴투스 3분기 실적 공시)

수타벅스 2022. 11. 11. 12:34
반응형

 

컴투스 실적 떵망해서

오늘같은 불장에 혼자 지랄났네 이러고 있는데

이걸 끌어올리네?

하아... 그래도 불장이라 선방한건가;;

장초반 -4% 찍더니 이걸 말아올림.

 

 

 

 

* 컴투스 3분기 실적

매출액 1862억원 yoy +64.7%

영업이익 15.9억원 yoy -87.7%

지배순이익 260억원 yoy -58%

 

개판났음.

매출은 왜 저렇게 뻥튀기인가 했는데

아마도 새로 인수한 회사들 연결실적 잡혀서 그런가 싶음.

이러면 별도 실적 공시가 있으면 게임 매출 체크가 될텐데 그건 따로 없네.

 

컴투스 자체만 보면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글로벌이 잘되야는데

이거 11월에 글로벌 한다고 했던가?

 

 

 

 

맞네 11월 10일 북미 출시

서머너즈워 IP가 해외에서 잘나가는거라

해외가 중요한데 그게 이제 시작된거.

 

이제 해외 매출 순위에 따라서 롤러코스터 시작될듯.

난 너무 고층에 거주 중이라 웬만해서는 탈출 못함 ㅋㅋㅋㅋ.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둘이

C2X 코인인가 플랫폼인가 그거로 코인 경제 시스템 만드는 중인데

이게 결국은 P2E 게임 하겠다는거고

최근에 문체부에서 P2E 부분적으로 풀어줄 것 같은 액션이 보여지고 있음.

위메이드도 이거 수혜주일거고.

이번 정부는 마약은 때려 잡으면서 바다이야기 쪽은 쿨하게 가려나봄.

 

 

 

 

ㄱㄷㅇ가 바다 머시기 게임 왜 전체이용가냐는 질문에

피지컬 게임이라고 답했다는 커뮤니티 글도 있음 ㅋㅋㅋㅋ.

와... 저게 전체이용가 가능하면 나도 개발자 고용해서

SEA STORY 게임 하나 만들까? ㅋㅋㅋㅋ

아무튼 내가 환전만 안해주면 합법 아님?

 

 

 

 

일본 파칭코가 도박인데 합법인 이유.manhwa

 

 

 

 

 

아무튼

 

...

 

오늘 게임주 분위기 다 좋은데 엔씨 카겜 등 미친 듯이 슈팅 나오는 애들은 숏커버 물량인거 같음. 그런 의미에서 카카오 그룹주도 날뛰고 있음. 다 모르겠고 내 종목은 지수 보다는 더 가야는데 왜 이러냐.

 

#국내주식 #게임주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웹젠, 넷마블, 펄어비스, 데브시스터즈, 크래프톤, 넥슨게임즈, 네오위즈, 위메이드 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