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영화 외계인 이번 주 개봉, 예매율 1위 #외계인관련주 #외계인제작사

수타벅스 2022. 7. 19. 06:31
반응형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소지섭, 염정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외계+인 1부가 이번 주 개봉한다.

이번 여름 국내 영화 최대 기대작 중에 하나임.

영화 전우치, 도둑들, 암살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이다.

 

근데. 이거 ㅋㅋㅋㅋ. 애매하다는 평이 좀 있음.

사전 시사회 후기들이 커뮤니티에 속속 올라오는데 좀 난해하다고 함.

뭘 하려고 하거는 같은데 정리가 안된 영화라고.

 

평론가들이 까면 의외로 흥행하는 경우들이 있던데

과연 이 영화도 그러할지 궁금해짐.

 

영화 외계+인 제작사는 케이퍼필름 이라는 곳인데,

대표가 안수현 이라는 분임.

근데 이 분이 최동훈 감독 와이프. ㅋㅋㅋㅋ.

즉 가족회사.

 

 

 

 

외계인 배급사는 CJ ENM

CG 작업은 덱스터 에서 했다고 함.

 

영화 외계인 관련주는 이 두 개를 꼽을 수 있는데

CJ ENM 은 덩치가 커서 테마주로 잘 안움직이니까

영화가 잘 될 경우 움직이는건 덱스터가 아닐까 함.

 

최근에 영화 테마주는 주연 배우들의 소속사까지 엮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영화가 잘되어야... ㅋㅋㅋㅋ

 

#영화외계인관련주

#국내주식

 

 아요! 글! 독! 림설정! ☆

★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