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세상은 (나빼고) 리오프닝으로 가고 있다 : 보복사료, 보복닭값, 보복밀가루, 보복소비, 보복화장품, 보복여행 등등등

수타벅스 2022. 4. 19. 07:00
반응형

 

 

 

야발! 야박하다야박해. 아무리 금리인상이 무섭다지만 돈못버는 게임주라고 오지게 패네 ㅠ.ㅜ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어쩔... 어쩌긴 버텨야지. 에휴.

 

 

18일 국내주식시장은 거리두기 해제 중심으로 수급이 돌아갔음. 곡물 부족 우려에 따라 #사료주 가 계속 미쳐 날뛰고, 사료가격이 비싸질테니까 닭값도 비싸질거라는 논리로 #육계관련주 미쳐 날뛰고,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 밀 파종 했냐안했냐 이러면서 #밀가루관련주 날뛰고,

 

 

 

 

#에그플레이션관련주

#사료주 현대사료, 한일사료, 대한제당 (설탕과 사료 사업), 대주산업, 대유, 우성, 팜스코, 선진

#밀가루관련주 사조동아원, 서울식품 (제빵업), 한탑, 크라운제과 (밀가루 많이 씀),

#육계관련주 #닭고기관련주 마니커, 하림, 마니커에프앤지,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연말에 월드컵 이슈로 움직일 것 같아서 관심종목만 넣어놨는데 닭고기 비싸진다고 튀네 ㅋㅋㅋㅋ. 치킨값 못올리면 어차피 손해잖아!

 

거리두기가 거의 해제되는 단계로 들어가면서 화장품주 회식관련주 기대감이 올라오고 있다. 대기업들 회식 금지령 해제되었다고하니 #음식료주 도 실적이 올라오지 싶다. 근데 나 사실 음식료주도 일부 들고 있는데 내가 들고 있는 애들은 세상 느리다.

 

 

 

 

#리오프닝관련주 #거리두기해제관련주

#화장품주 클리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국화장품, 제닉, 제이준코스메틱, 토니모리, 아이패밀리에스씨

#음식료주 풀무원, 대상, 샘표식품, CJ제일제당, 오뚜기

#의류주 패션플랫폼, 휠라홀딩스, SG세계물산, 대현, 코웰패션, 배럴

 

#엔터주 #콘텐츠주 #게임주 등 실적 대비 고평가 받아오던 종목이면서 거리두기 수혜주(?)이던 종목들은 조정이 시작된 것 같다. 음식료주 지겨워서 게임주 올라타봤는데 물타다물타다 완전히 물림 ㅋㅋㅋㅋ

 

#국내주식

 

 아요! 글! 독! 림설정! ☆

★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