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ARK 캐시우드 누나의 투자 비법은 기도매매법? (Buy and Pray, 미국주식, ark etf)

수타벅스 2021. 2. 26. 16:25
반응형

 

ark etf 운용책임인 캐시우드 누나가 독실한 크리스찬이신가보다. 모 인터뷰 내용이 나왔는데... 아... 누나... 주식투자도 기도매매하는거 아니지... -_-?

 

(대충 구글 번역기 돌림)

 

처음 3 년 동안은 모두 혼자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3 년 동안 우리 자산은 그다지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오, 세상에, 내가 뭘 한 거죠? 2 주마다 상당한 양의 재산이 회사로 빠져 나갔습니다. 그리고 저는 무릎을 꿇고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좋아, 하나님, 당신이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실패하더라도 내가 옳은 일을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믿음의 행보입니다. 당신의 뜻은 이루어집니다.”

“나는 무릎을 꿇고 '좋아, 하느님, 당신이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실패하더라도 내가 옳은 일을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믿음의 행보입니다. 당신의 의지는 끝이납니다. '”– Catherine Wood

우리가 정말로하고있는 것은 새로운 창조물, 하나님의 새로운 창조물을 격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본을 최고와 최선의 용도에 할당했습니다. 세상을 바꾸고 더 나은 곳으로 만들 혁신적인 기술과 나머지 세계는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과거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테이블이 뒤집혀서 우리가 옳은 일을 한 것 같은 느낌 이 듭니다 .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능력으로 내가이 방향으로 나아 갔다는 것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금융계와 제 삶에서 저를위한 하나님의 성공 기준은 그분의 뜻을 따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ARK Invest를 시작하면서 저는 여기 지구에서 저에 대한 그분의 뜻을 이행하고 있었으며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여기서 제 약속을 이행하지 않은 불행한 여성으로 죽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저와 저의 약속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가능한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하나님의 창조물에 자본을 할당하는 것입니다.

"나는 ARK Invest를 시작하면서 나는 여기 지구에서 나를위한 그분의 뜻을 이행하고 있었고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여기서 나의 약속을 이행하지 않은 불행한 여자로 죽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캐서린 우드

 

원문 링크 : www.jesuscalling.com/podcast/surviving-and-thriving-to-help-gods-children-victoria-damone-catherine-wood/

 

ㄷㄷㄷㄷ

누나 어제 (미국 폭락한 26일 새벽)도 테슬라 더 샀더라...?

 

#ARKK #ARKQ #AKRW #ARKF #AKRX

#돈나무누나 #캐시우드테슬라


주식 대가들이 말하는 요즘 주식 시장 (찰리멍거, 제러미 그랜섬, 마이클버리, 버블, 게임스탑, 급등주, 비트코인, 테슬라)
https://sootabucks.tistory.com/3471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주식 대가들이 말하는 요즘 주식 시장 (찰리멍거, 제러미 그랜섬, 마이클버리, 버블, 게임스탑,

최근 쏟아져(!) 나오는 주식 대가들의 발언들을 모아 봤습니다. 의역이 많이 담겨 있는 점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 찰리 멍거 (버크셔 헤서웨이 부회장, 워렌버핏의 영혼의 동반자) - 신규 주식 투

sootabucks.tistory.com

 

중국 4300조 경기부양책 소식듣고 돌려보는 망상회로 (위안화 약세, 달러 강세, 원화 약세)
https://sootabucks.tistory.com/3470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중국 4300조 경기부양책 소식듣고 돌려보는 망상회로 (위안화 약세, 달러 강세, 원화 약세)

중국이 내수활성화를 위해 중국 2020년 국내총생산(GDP)의 40%에 달하는 25조위안 (4300조원) 규모 경기부양책을 통과시킬 것이라는 뉴스가 나왔다. 역대급 인프라투자가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데, 단

sootabucks.tistory.com

 

"누구나 시장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다." (주식투자 왜하는가?, 주식명언, 에드 세이코타, 돈이깡패당, 돈깡)
https://sootabucks.tistory.com/3452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누구나 시장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다." (주식투자 왜하는가?, 주식명언, 에드 세이코타, 돈이깡

제가 좋아하는 주식 유튜버 돈깡님 22일 영상에서 나온 주식명언(?)입니다. 주식 투자를 왜 하는가에 대하여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되는 말씀이네요. 누구나 시장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다. 넌 돈

sootabuck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