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테슬라 비트코인 15억달러 매수 ...? 머스크형 뭐하는거임??? (비트코인관련주)

수타벅스 2021. 2. 8. 23:47
반응형

 

 

 

엘런 머스크의 테슬라가 비트코인 15억달러 (대충 1.5조원어치)를 매수했다고 한다. 테슬라 차량도 비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할거라는데... 뭔일이 벌어지는건지 모르겠다. 머스크형 머릿 속을 누가 알겠어. 지난번에는 도지코인인지 뭔지를 언급해서 시세가 요동치더니만 드디어 주식커뮤니티를 코인갤로 만들어버렸다.

 

머스크는 최근 핫한 음성 SNS 클럽하우스에서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고 한다. (대충 번역) 

 

"나는 이 시점에서 비트코인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래서, 나는 비트 코인의 후원자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파티에 늦었지만, 나는 비트코인의 지지자입니다. 그리고 나는 비트 코인이 기존의 금융 사람들에 의해 광범위한 수용을 얻기 직전에 정말 생각합니다."

 

 

 

 

 

아무튼 비트코인 시세는 떡상 중이고, 국장 열리면 비트코인 관련주 급등 예상해본다. (그래도 코인 관련주는 관심없음.)

 

#비트코인관련주 (관심있는 분들은 보셔야니까 일단 찾아옴)

우리기술투자

위지트
비덴트

갤럭시아머니트리

제이씨현시스템

sbi인베스트먼트

인바이오젠

에이티넘인베스트

라이브파이낸셜

 

어... 그런데 요즘 빗썸 지분은 누가 들고 있지 -_-?? 얘들은 수시로 빗썸 매각설 띄우는데 누가 사가는건지 도통 모르겠다. 넥슨 빗썸 어쩌고 기사 본적 있는 것도 같고. 혼돈일세.

 

 

#비트코인시세

#테슬라비트코인


삼성증권 GME 출금 불가 사건 터짐 & 동학개미 서학개미 열풍에 탑승한 삼성증권 근황 (feat. 타임스퀘어, 게임스탑, 미국주식)
https://sootabucks.tistory.com/3401

 

삼성증권 GME 출금 불가 사건 터짐 & 동학개미 서학개미 열풍에 탑승한 삼성증권 근황 (feat. 타임

삼성증권이 타임스퀘어에 한국어로 광고돌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니다. 뉴욕 타임스퀘어다. #이왜진 "동학개미의 성공투자, 삼성증권이 함께합니다." - 뉴욕 타임스퀘어 삼성증권이 미국주식

sootabucks.tistory.com

 

(유머글?) 애플카 현대차 기아차 사태 관련 돌아다니는 글 (애플카관련주, 전기차관련주, 테슬라관련주)
https://sootabucks.tistory.com/3400

 

(유머글?) 애플카 현대차 기아차 사태 관련 돌아다니는 글 (애플카관련주, 전기차관련주, 테슬라

주말동안 애플카 현대차 기아차 협상 중지되었다는 국내외언론기사들이 쏟아지면서 기아차에 물린 개미들의 피눈물이 시장에 가득한 가운데, 오늘 돌아다니는 애플카 협상 꼬라지를 보여주는

sootabucks.tistory.com

 

(매매일지) 급등주 하지 말래놓고 급등주 올라탄 주린이 근황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바이오주)
https://sootabucks.tistory.com/3399

 

(매매일지) 급등주 하지 말래놓고 급등주 올라탄 주린이 근황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주말에 급등주 무서운거니까 하지 말라고 글을 썼지만, 난 사실 지난 금요일에 급등주 올라탔다.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피비파마) 근데 내가 올라탈땐 급등주 아니었다고! 신규상장주니까 아

sootabuck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