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트럼프 발언에 주목하자, 다음주를 강타할 트럼프 테마주!?

수타벅스 2020. 4. 25. 12:47
반응형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브리핑에서 다음과 같은 발언들을 하여 화제가 되었다.

 

"살균제는 1분 안에 바이러스를 박멸할 수 있다. 주사로 살균제를 몸 안에 집어넣는 방법 같은 건 없을까. 폐에 들어간다면 어떻게 될지 확인해보면 흥미로울 것 같다"

 

지난번에 말라리아 치료제인 클로로퀸 관련해서 신의 선물이라며 극찬을 하고서 클로로퀸 테마주가 미친듯이 날뛰었었다. 자 그렇다면 이번엔 살균제 테마주 (손세정제 테마주) 다!

 

 

참고로 항말라리아 치료제인 클로로퀸 약으로 몇 국가에서 임상이 진행되었는데 오히려 사망률이 증가하여 신의 선물이 아니라 '신에게 더 빨리 가는 방법'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대통령 선거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은 트위터를 통해 "나는 내가 이 말을 해야 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제발 표백제를 마시지 말라" 라는 말을 올렸다. 근데 미국 사람들의 평균적인 교육 수준이 낮다는 걸 생각하면 실제로 살균제 먹고 사망하는 사고들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CNN은 트럼프 발언에 대하여 "여기 와서 도널드 트럼프의 서부 개척시대식 떠돌이 약장수 쇼를 봐라" 라고 비꼬았다.

 

 

☆ 손세정제 테마주 (살균제 테마주)

 

한국알콜

 

MH에탄올

 

풍국주정

 

창해에탄올

 


정부 재난 긴급생활비 예산 13조원! 제로페이 수혜주 주목하자.

https://sootabucks.tistory.com/2427

 

재난 수당 지급으로 결제액 급증! 제로페이 수혜주 누가 있나?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언택트 문화가 늘고 있고, 서울시 재난 수당 등 지자체에서 재난 긴급생활비를 서울사랑상품권 등 제로페이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급하면서, 제로페이 간편결제 누적액이 2000억원을 돌파했..

sootabucks.tistory.com

니코틴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억제한다고? KT&G 풀매수 각이냐?

https://sootabucks.tistory.com/2426

 

니코틴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억제한다고? 흡연자들 행복회로!?

이거 담배인삼공... 아니구나 이름 뭐더라... KT&G 몰빵각인가? 뜬금없지만 흥미로운 연구가 유럽에서 진행되고 있다. 황당한 연구라서 영국...일줄 알았는데 프랑스 소식이다. 프랑스 파리 모 병원 의료진이 코..

sootabucks.tistory.com

코로나 혈장 치료제 7월 임상 간다.

https://sootabucks.tistory.com/2425

 

코로나 혈장 치료제 임상 7월말 목표로 정부 계획 발표, 관련주는?

정부가 코로나 바이러스 혈장 치료제 관련 연구를 3월부터 시작한 상태이고, 현재는 혈장 치료제 생산 가능 업체를 공모하고 있다 밝혔다. 혈장 치료제가 확보되면 7월말 임상 시험을 시작할 계획이다. 코로나 혈..

sootabucks.tistory.com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