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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할인점 성장이 둔화 또는 침체기로 접어들면서 이마트 주가도 결국엔 쓱 SSGCOM 하나만 바라보고 가야할라나보다. 쓱닷컴 성장세가 눈에 띄게 나타나야 주가가 다시 올라탈 모양새다.
하이투자증권에서는 이마트 연결기준 2분기 영업이익이 185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65.3% 떡락을 전망했다. 뭐여... 이러면 지금 주가가 바닥이 아닌겨? 좀... 무섭다? 쓱닷컴 마케팅 비용과 종부세 증가 때문이라 분석했다. 다만 하반기부터는 손실폭이 줄어들 전망이다.
다만 밸류에이션 관점으로 2019년 예상 실적 대비 PBR 은 0.5배에 불과하여 밸류에이션 매력은 충분하다는 시각이다. 쓱닷컴 실적 돌아서는거 기다리며 3년 정도 존버 가야할까?
하이투자증권에서 제시한 이마트 목표가는 17만8천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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