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손오공 터닝메카드? 이제는 공룡메카드 가즈아ㅏㅏㅏ!

수타벅스 2018. 1. 25. 08:30
반응형

 

 

손오공 1월24일 3855원 +0.39%

 

2015년 터닝메카드 열풍으로 핫한 주가 움직임을 그렸고 결국 세계적인 완구기업인 마텔사에 인수되기까지한 손오공이 최근 주가는 아주 죽을 쑤고 있다. 2017년 실적이 개판이기 때문인데. 걍 들여다볼것도 없이 대규모 적자. 터닝메카드를 그렇게 팔아치우는데도 적자인게 신기하기까지하다. 도대체 사업을 어케 하는겨? ㅋㅋㅋㅋ

 

암튼 아이키우는 주변 지인에게 요즘엔 터닝메카드는 유행 지고 있고 공룡메카드로 유행이 넘어갔다고 한다. 알을 까면 공룡이 튀어나온다고. (티비에서 만화로 하고 있음) 그래서 이건 어디서 팔지? 검색해보니 손오공!? 올ㅋㅋㅋㅋ 이름대로 터닝메카드 후속작이다.

 

손오공 주가 흐름을 보니 뭔가 매집 냄새가 나는데 12월에 튄거는 무슨 가상화폐 채굴 관련해서 손오공이 관리하는 피씨방 쪽이랑 업무협약 계약을 해서 그렇다고. 근데 조회공시답변으로 가상화폐랑 자기들 상관없다고 공시 때림. (3개월 안에 가상화폐 관련 발표는 없다고 보면 됨) 암튼 냄새는 나는데 적자회사라 뜬금 유증 때릴까 좀 무섭네. 터닝메카드 뒤를 잇는 공룡메카드 떡밥도 있는데 말이지.

 

적자만 아니면 참 좋은데... 하아... 그래도 얘들은 전환사채 CB 는 없는거 같음.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