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코인

박영선 의원 '가상화폐 거래소 폐지에 반대!'

수타벅스 2018. 1. 11. 17:39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법무부의 가상화폐거래소 폐지 추진에 반대 의견을 냈다. 빈대 잡자고 초가삼간 태우는 격이라고. 


첫째, 자금이 해외로 유출될 수 밖에 없다.

둘째, 4차산업혁명시대 블록체인, 암호화폐에 대한 관련 기술발달에 문제가 있다.

셋째, 암호화폐의 유통과 시장을 앞으로 인위적으로 막기가 불가능할거다.


(일단 오늘의 제 의견은 여기까지) 라며 애매하게 말을 끊어 감질맛나는 페북 포스팅을 올렸다. ㅋㅋㅋㅋ 사람 미치게하는 화법을 구사하시는구먼. 그래서 이 전국민 강원랜드 현실 도박판에 대안제시는요 의원님? 그래도 여권 의원이 정부 방향에 반대 의견인거니 소신파시네. 기사 첨에 제목만 보곤 박영선의원이 홍준표네 사람인줄 알았다.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