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미국주식 일라이일리 2배 레버리지 인버스 티커, 팔란티어 2배 레버리지 인버스 티커

ㅎㅎㅈㅅ 2025. 3. 27. 23:27
반응형

 

지난 수요일, 디렉시온(Direxion)은 4개의 새로운 펀드를 출시하면서 레버리지 및 인버스 ETF 상품 제품군을 확장했다.

 

각각의 새로운 Direxion ETF는 단일 주식의 일일 가격 성과에 대한 레버리지 또는 인버스 노출을 제공합니다. 4개 펀드 모두 순비용 비율이 97bps입니다. 

 

반응형

 

새로운 펀드 중 2개는 Eli Lily(LLY)의 일일 주식 성과를 살펴봅니다. Direxion Daily Bull 2X Shares(ELIL)는 LLY 일일 수익의 2배를 창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Direxion Daily LLY Bear 1X Shares(ELIS)는 주식의 일일 가격 성과의 -100%를 제공합니다. 

 

 

 

 

사이버 보안 섹터에 집중하는 투자자들은 다른 두 개의 Direxion ETF에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Direxion Daily PANW Bull 2X Shares(PALU)는 팔로알토 네트웍스(PANW)의 일일 주식 움직임에 대한 낙관적인 견해를 제공합니다. 또는 Direxion Daily PANW Bear 1X Share(PALD)는 대신 역 노출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레버리지 및 인버스 ETF는 스왑 계약과 옵션을 사용하여 단일 주식에 대한 일일 익스포저를 생성합니다. 일반적으로 4개 펀드 모두 개별 주식 또는 더 큰 시장의 성과에 관계없이 투자 전략을 실행하려고 시도합니다.

 

 

사이버 보안과 헬스케어 모두 투자자들이 더 많은 노출을 확보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야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펀드는 집중된 주식 성과에 단기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효율적인 도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Direxion의 CEO인 Douglas Yones는 "의료에 대한 정부 입장의 변화, AI 또는 사이버 보안에 영향을 미치는 관세 변경 등 제약 또는 사이버 보안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헤드라인을 보고 있습니다. "일라이 릴리(Eli Lilly)와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는 꽤 많이 움직이는 유형의 회사들이며, 거래자들은 우리에게 레버리지 및 인버스 전략을 제공해 줄 것을 기대하는 회사들입니다."

 

 

 

 

요약) 

일라이일리 개별주 레버리지 

ELIL (LLY 2x)

ELIS (LLY -1x)

 

팔란티어 개별주 레버리지

PALU (PANW 2x)

PALD (PANW -1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