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코인

신한 라이프 보험 전화 수신거부 하는 방법 / 연락금지요구권

공자왈맹자왈 2024. 1. 8. 10:39
반응형

 

 

보험회사 영업전화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을텐데, 수신거부 하는 방법 공유한다. 내 경우는 신한라이프(02-2085-8958)에서 전화가 와서 수신거부 등록 했음. 신한은행 뭐 어플 가입할 때 마케팅 동의 했더니 전 그룹사 동의 다 처리된거 같다. 한동안 안오던 보험 전화가 다시 오네.

 

 

고객님께서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21조의 2에 의거하여 신한라이프와 담당 FC가 상품소개 또는 계약체결 권유 목적으로 연락 드리는 것을 금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금지 신청 시에는 신한라이프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도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라이프 보험을 취급하는 제휴사에 별도 마케팅동의를 하신 경우 보험안내 전화가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아래의 세 가지 방법 중에 선택해서 등록하면 되는데, 그냥 080 번호로 하는게 가장 간편하다. 080 전화 연결 후 안내 ARS 에 따라 누르면 수신거부 처리된다.

 

 

 

 

* 유선번호 : 080-700-3350(수신자부담), 1588-5580(고객센터)

 

* 당사 홈페이지 : http://www.shinhanlife.co.kr
   (이용안내 및 신고센터 > 개인정보보호 > 연락금지(두낫콜) 조회 및 신청)

 

* 금융권 연락중지청구시스템 :  http://www.donotcall.or.kr
   (당사 및 타 금융사 연락금지 청구 시스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