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9월결산] 수타벅스 매매 내역 - 2016년 9월

수타벅스 2016. 10. 3. 22:46
반응형

9월 매매 내역을 결산해보자. 이런거 공개해도 누가 따라할만큼 영향력 있는 사람 아니니까 걍 솔직하게 깜. ㅋㅋㅋㅋ

 

★매도 종목

*삼성출판사 수익률 +14.74% 보유기간 241일

=> 자회사 스마트스터디의 게임인 몬스터슈퍼리그 출시&호평 이슈가 올라오면서 월 중 급등하여 오랜 존버생활을 마치고 익절할 수 있었다. 욕심부리다 꼭지에 못팔고 꼭지 찍고 폭락하는거에 털어버림 ㅠ.ㅜ

 

★매수 종목

*로엔

=> 8만 이하로 빠지길래 관심두었다가 7만 언저리에서 매수. +10% 이상 수익 목표

*차바이오텍

=> 만오천원 근접해서 박스권 대응 형태로 매수, 얘는 +20% 수익 목표 (지난번 박스 고점 부근)

*솔루에타

=> 모 방송서 추천받고 묻지마 매수 ㅋㅋㅋㅋ

*한국전자인증

=> 물린거 물타기...하앜하앜

*바이오니아

=> 이녀석도 물타기. 근데 물타놨더니 한미약품 사태 터졌다. 10월에 바이오주 지옥문 열릴지도...

*에프엔씨엔터

=> 이녀석도 물타기. 한성호씨 슈스케 심사위원 기념... -_-a 중국 사업 진행되긴 하는건가 모르겠다.

*웰크론

=> 이것도 추천받고 묻지마 매수

*컴투스

=> 10만원 근접하길래 박스권 대응. 회사는 게임주 중에 제일 안정적이다. 미래가 불투명할 뿐. per10짜리 게임주면 솔까말 저평가잖아!? 근데 얘 2분기 어닝쇼크 나올거 같은데... 현금 5천억으로 뭐든 좀 해라.

*엠씨넥스

=> 추천받고 묻지마 매수

*네이블

=> 추천받고 묻지마 매수

 

 

정리하고 보니 엄청나게 사댔네. 주식방송 많이 듣다보니 묻지마매수 유혹을 못이긴게 너무 많아. 현금 비중 늘려야는데 자꾸 쇼핑만 많아진다. 이러고나면 빅 조정오던데...;; 전체 평잔은 전월과 유사하게 보합 마감

 

 

미리보기를 위한 아이유 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