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일매출 100억설? #게임주

수타벅스 2022. 7. 25. 20:14
반응형

 

오늘 (25일)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업데이트가 있었음. 신규 뽑기 카드가 출시되었는데, 이 카드가 게임 출시 때부터 유저들이 기다리던 아주 좋은 카드임. (키타산 블랙 이라는 SSR카드)

 

이거 기다리면서 오늘 다시 게임 초기화하고 새로 시작하겠다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 당연하지만 오픈 때부터 과금하며 게임한 사람들은 오늘 무조건 이 카드를 풀강화하는데 필요한 만큼 뽑겠다고 과금을 엄청나게 함.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기준으로 풀강화까지 300만원 정도 쓴 것으로 보임.

 

 

 

 

뉴스가 하나 나왔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출시 당시 일매출 고점을 넘어서서 100억원을 달성했다는 루머가 돌고 있음. 현재 뉴스에는 100억이라는 말 없음. 커뮤니티 중심으로 100억설 확산 중.

 

그래서 100억 출처를 찾아봤는데, 저 기사에서 초안에 제목으로 100억 단어가 들어갔었다고 함. ㅋㅋㅋㅋ. 카겜 쪽에서 태클이 들어간건지 기사 본문에 100억 ~ 120억원 추정에 대한 내용도 현재는 사라짐.

 

 

 

 

오늘 매출 순위인데, 애플 매출 1위 찍음. 애플 쪽은 작업장 돌리는 계정이 적어서 순수 유저들의 매출에 가까움. 그리고 구글 매출은 후행해서 순위가 올라오니까 2-3일 안에 1위에 근접하게 매출 찍을 것으로 보여짐.

 

 

 

 

아니 근데 카카오게임즈는 이 시국에 자회사 상장 떡밥으로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네. 오딘 개발사 대주주인데 상장 심사 중. ㅋㅋㅋㅋ.

 

 

 

 

 

과연 카카오게임즈 주가는 어디로 갈 것인가?

 

#국내주식

#게임주

 

 아요! 글! 독! 림설정! ☆

★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