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한국파마 4연상, 제2의 박셀바이오 나야나! (코로나치료제관련주, 제약주, 바이오주)

수타벅스 2021. 1. 18. 12:16
반응형

 

제약 바이오주가 마지막 불꽃쇼라도 하는걸까? 최근 박셀바이오도 그러더니, 한국파마도 어느새 4연상이다. 지난주부터 자꾸 파마 어쩌고 하더니만 파마약 회사가 아니었구나? 찾아보니 2020년 8월에 신규상장한 회사다. 업력은 1985년에 창업하여 오래되었다. 

 

일단 한국파마 상한가 소스는 코로나치료제 임상 2상 완료 소식 때문이다. 한국파마가 자체 생산하고, 경희대와 벤처 제약사 제넨셀이 인도에서 임상 2상을 진행하였는데 이게 완료되었다면서 4연상을 달렸다. 

 

 

이데일리

 

근데 기사가 '생산'을 했다고 표현되어 있네. 치료제를 개발한 회사가 아닌거야? 그럼 이거 개발은 누가 한거지? 제넨셀이 개발사인가? 개발한 것도 아닌데 4연상을 날린다고? 혼란스럽네. 한국파마 측은 '코로나 경증 및 중증도 환자 대상으로 투약 6일만에 95% 회복될 정도로 높은 효과가 입증되었다' 라고 밝혔다. 근데 업체 공시를 띄운게 아니라서 이것도 좀 갸우뚱하고... 

 

 

 

기사들을 이리저리 찾아보는데, 골드퍼시픽 (상장사임) 이란 곳에서 자회사 에이피알지 를 통해서 경희대 강세찬 교수 (원천기술개발자는 이분이라고 한다.) 및 제넨셀, 한국파마, 한국의약연구소 등과 컨소시엄을 결성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 후보물질 APRG64 임상 진행 협약식을 지난 8월에 맺었다는 소식이 있었다. 강세찬 교수는 에이피알지 사내 등기이사이기도 하다. 

 

 

 

그럼 골드퍼시픽도 날아가고 있나? 아니네. 안가네. ㅋㅋㅋㅋ 얘는 또 왜 안간데. 컨소시엄 구성 비중에 적은가? ㅋㅋㅋㅋ 가긴 가는데 4연상에 비하면 보합 수준이다.

 

#천하제일단타대회

#한국파마주가

#골드퍼시픽주가

#난이런건무섭더라


현대위아 전기차 시장 참여 발표. 진짜 급등 이유는? (현대차 관련주, 전기차 관련주, 애플카, 테슬라)
https://sootabucks.tistory.com/3334

 

현대위아 전기차 시장 참여 발표. 진짜 급등 이유는? (현대차 관련주, 전기차 관련주, 애플카, 테

현대차 계열사 중에 부품사인 현대위아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애플카 테마주로 엮이면서 날아갔던 부품사는 현대모비스였는데, 오늘 날아가는건 현대위아 이녀석 뿐이다. 지난 주에 현대차 그

sootabucks.tistory.com

 

3월 주식 공매도 시작하면 조심해야할 종목은? (공매도 금지, 공매도 금지연장)
https://sootabucks.tistory.com/3333

 

3월 주식 공매도 시작하면 조심해야할 종목은? (공매도 금지, 공매도 금지연장)

개미들에게는 악몽이 될 수도 있는, 3월 공매도 재개가 다가오고 있다. ※ 공매도 뜻 종목의 주식을 빌려서 팔고(=공매도), 가격이 하락하면 다시 매수하려 갚는 방식을 말한다. 숏 포지션을 취했

sootabucks.tistory.com

 

주식 공감 노래 '흔들리는 음봉 속에서 개 잡주향이 느껴진거야'
https://sootabucks.tistory.com/3324

 

주식 공감 노래 '흔들리는 음봉 속에서 개 잡주향이 느껴진거야'

디씨 분이 불렀다는거 같네요. youtu.be/rVbqCTUwjUM 흔들리는 음봉 속에서 개잡주 향이 느껴진 거야 벌써 고점인 건가 고민해봤지만 그냥 매수창만 보이는 거야 다 와가는 상 근처에서 괜히 매도

sootabuck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