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파산하고있는 JC Penney 아마존 매각설?

수타벅스 2020. 5. 19. 21:15
반응형

 

미국 소매업체 jc penney (JCP) 가 코로나로 파산 신청을 했던가 파산했던가 그러한데. 오늘 아마존 jc페니 인수설이 돌고 있다. 지난번에는 아마존 AMC 인수설 돌더니만 아마존이 요즘 지갑을 활짝 열었나보다.

------- 기사 번역 ------

AmazonCom는 주식 회사 ( AMZN가 ) 부채 묶여 JC 페니 (주) 사 (최대 스냅에 관심이있을라고 JCP를 온라인 소매 업체의 의류 사업을 강화 것이다 거래에), 여성 의류 데일리가 보도했다.

JC Penney의 주식은 월요일에 중단되기 전에 23 % 하락한 0.18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이 보고서는 금요일 미국의 의류 및 가맹점에서 파산 보호 소송을 제기 한 이후에 나옵니다.

Plano에 기반을 둔 회사는“갱신”계획의 일환으로 부채를 줄이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매장을 폐쇄하고 부동산 부문을 더 강하게 돌려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과 푸에르토 리코에 약 850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WWD 보고서에 따르면“Plano에는 아마존 팀이 있습니다. "대화가 있는데 의류 사업을 확장하려는 아마존과의 관계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JC Penney는 11 장 출원일 현재 5 억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고 소매 업체는 SEC 출원에서 밝혔다. 또한이 회사는 기존의 최초 대출 기관으로부터 4 억 5 천만 달러의 새로운 자금을 조달하여 9 억 달러의 자금 조달 약속을 받았습니다.

"이 자금은 회사의 지속적인 운영에 의해 생성 된 현금 흐름과 결합되어 JC Penney의 운영 및 구조 조정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대출 기관의 노력의 일환으로 JC Penney는 타사 판매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가치를 극대화 할 수있는 추가 기회를 모색 할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경제 위기가 합병 및 인수 기회를 창출함에 따라 아마존은 쇼핑에 몰두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세계 최대 온라인 소매 업체는 빚을지고 극장 운영자 인 AMC Entertainment Holdings Inc. ( AMC ) 를 구매하기위한 협상도 진행 한 것으로 알려졌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