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의 아내 2명의 여자친구와 일주일에 28회 성관계하는 남자의 삶
"54명의 자녀를 낳고 싶어요!"
와타나베 류타(36세)는 느긋한 미소로 말했다. 사실, 그는 "사실혼"의 형태로 "허락 없이 일부다처제를 하고 있다"고 한다.
4명의 아내 2명의 여자친구가 있으며 이들 사이에는 10명의 아이가 있다고 한다. 매월 91만엔 가량의 생활비는 아내와 여자친구들이 나누어 부담한다. 아내와 여자친구들과 일주일에 28회 이상의 성관계를 갖지만 서로 시기나 질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당연히 일본 법은 일부다처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인터뷰 당시에는 "넷째 아내가 가출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서 일상을 투고하고 있어 불이 붙는 것을 자주 ....... SNS에서는 스스로를 「아내에게 먹여 살리는 포주」라고 칭하고 있지만, 실태는 어떨까?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 "연수입 4000만엔이 없는 남자는 힘들다" 때문에 가슴 아파
영화 초반에 언급되는 도쿠가와 이에히토는 에도 막부의 11대 쇼군으로 53명의 자녀를 두었습니다...... 한마디로 「일본에서 가장 많은 아이를 만든 사람」, 와타나베가 목표로 하는 사람이다. 언제부터 당신이 지금처럼 사랑을 바라보는 방식을 갖게 될 정도로 "미쳐서" 되었나요?
와타나베 씨는 웃으면서 "부모님 가족은 아버지가 택시 운전사, 어머니가 전업 주부로 하는 매우 평범한 가정입니다. 왜......?
전환점이 된 것은 30세가 되었을 때,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녀는 18살이었고 미성년자였지만 부모님께 인사를 하고 함께 살았습니다.
그녀는 부유한 집안의 딸이었고 할머니는 "백만장자"였습니다.
"할머니가 나를 좋아하고, 어머니의 장사를 도와주거나 해외 여행에 데리고 갔는데, 갑자기 할머니가 '연수입 4000만엔이 없는 남자는 힘들다'고 말해 좌절했다.
◆일편단심 연애로부터, 「떨쳐 버리자!」
와타나베 씨는 비탄에 충격을 받았지만, 「철저히 떨쳐 버리자!」라고 상황을 역전시키는 발상을 생각해 냈다.
"전 여자친구에게 복수하는 건 아니지만, 계속 생각해왔기 때문에 '뭐, 나는 엉뚱한 남자가 될 거야'라고 생각했다. 나는 동시에 12명과 사귀었고 수십 통의 전화를 받았다. 성별은 남성으로 살아가는 느낌으로, 본능에 맡기고 살아가는 것 같다. 사실, 저는 이것이 저에게 더 잘 맞는다고 느꼈습니다."
16갈래의 기간 동안 너무 많아서 그는 그녀의 이름을 잘못 쓰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거기에서 조금 12갈래로 좁혀졌고, 그 중에는 현재의 「첫 번째 아내」인 하루사키와 「네 번째 아내」의 치히로가 있었다.
"치히로와 결혼하고 동거를 시작하면서 이 생활이 시작되어, 처음에는 치히로가 나의 '첫 번째 아내'였지만, 가출의 버릇이 있다. 아직 가출 상태이기 때문에 강등되어 '네 번째 아내'가 되었습니다."
부인은 강등 제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만, .......
"치히로는 5년간에 20번 정도 가출을 하고 있고(웃음), 처음 만났을 때는 몸무게가 100kg 가까이 되고 있었지만, 결혼을 위해 30kg 이상 감량했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만,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어지면 사라져 버린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귀엽지 않나요?"
◆ "일부다처제"의 생활이 완성될 때까지
그리고 치히로와 동거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히사키가 동거하게 되었다. 두 여자와 동거하면 갑자기 불협화음이 생기지 않을까?
"아뇨, 쉐어하우스에 가깝습니다. 갑자기 동거하는 것도 아니고, 그 전에도 3명이서 몇 번이나 놀고 있었다. 그래서 궁합과 밸런스를 보고 괜찮다고 느꼈기 때문에 '같이 살자'고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게 끝입니다! 대신 그는 "나는 항상 데이트 앱에서 새 아내를 찾고 있었다"고 말했기 때문에 혼자가 아니었다.
"저도 데이트 앱에서 '두 번째 아내' 아야카를 만났는데, 처음에는 일부다처제를 비밀로 했어요."
사귄 후 약 6개월 동안 두 사람은 신뢰 관계를 쌓았고, 점차 일부다처제를 암시했다.
"LINE에 '다른 여자가 찍은 사진이겠지!'라고 말하고, 데이트할 때 '나와 어울리는 다른 여자들이 있어'라고 얘기하곤 했어요."
어처구니없는 일인데, 요사키가 운전하는 차로 오키나와 여행을 위해 아야카를 만나러 갔기 때문이다.
"설레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지만 이미 암시를 줬기 때문에 특별히 화가 나거나 놀라지는 않았어요. 나는 아야카에게 함께 살겠다고 쭉 말해 왔고, 그녀를 나의 두 번째 아내가 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 후, 아야카를 집에 초대해 둘의 생활 모습을 보여줬다. 아야카의 반응은 어땠습니까?
"일부다처제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놀랐지만, 나와 사이가 좋았기 때문에 바로 아파트를 취소하고 이사를 했다."
◆「언제나 새로운 아내 후보를 찾고 있다」
제가 궁금해하는 것은 이에 대한 반대가 있을 ...... 여부입니다.
"아야카를 만났을 때, 다른 부인들에게도 숨기지 않고 「데이트하러 간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애초에 아무것도 숨기지 않는 것이 규칙이고, 저는 심지어 제 휴대폰의 모든 자물쇠도 알고 있습니다."
또, 「3번째 아내」의 치하루는 홋카이도 여행에서 히사키와 아야카를 만났기 때문에 대단하다.
"3명이서 여행하고 있을 때, 「미치코 여자를 만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어, 평소부터 매칭 앱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치하루가 아내로서 합류해 주었습니다.
「미세스」의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미세스」의 수를 늘리고 싶다고 그는 말한다.
"지금의 아내도 매우 중요하지만, 나도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고, 지금도 앱을 운영하고 있고, 항상 새로운 아내를 찾고 있다."
◆전 아내의 버린 대사 「너, 일본에서 가장 나쁜 남자!」
오프닝 라인에서 말하듯이 "54명이 미래에 아이를 갖고 싶어합니다".
"동거하는 아이는 2명이지만, 총 9명의 아이가 있고, 큰아이는 16세입니다."
불행히도, 와타나베 씨의 생각을 따라갈 수 없어 떠난 '아내'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는 외국인도 있었던 것 같고, 「너, 일본 제일 나쁜 남자!」라고 무심코 내뱉는 대사!
"일부다처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일이었던 것 같은데, 나는 그것을 피할 수 있었다."
그는 도쿠가와 이에히토를 넘어 역사 ...... 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