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코인

세계최초가상화폐 걸그룹 '가상통화소녀' 데뷔.

수타벅스 2018. 1. 10. 19:0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본 뉴스 중에 제일 웃기네. 일본에서 가상화폐를 모티브로한 아이돌 걸그룹이 데뷔했다. 이름도 '가상통화소녀'


기존 활동 중인 아이돌그룹 '성좌백경' 멤버 중 8명을 뽑아 만든 유닛 팀이라는데 가상화폐 열풍이 일본도 엄청나다는걸 실감할 수 있는 단면




근데 가면을 저래 씌어놔서 레슬러들인줄 알았다. 깔깔


멤버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다. 리더인 비트코인캐시(나루세 나나)를 포함해 △비트코인(시라하마 히나노), 이더리움(아모아미 아미) △네오(미나미 스즈카) △모나코인(아이스 모모) △에이다(마츠자와 카나코) △뉴이코노미무브먼트(카미카와 코하루) △리플(코즈키 히나타)


라이브콘서트 입장료, 아이돌굿즈, 앨범 등 모든 관련 상품은 가상화폐로만 결제 가능하다고. 물건 가격이 난장판이겠구나아아아아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