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테슬라 일론 머스크 불륜설 하루 뒤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feat. 구글 창업자 와이프

수타벅스 2022. 7. 26. 11:37
반응형

 

무려 월스트리트저널에서 테슬라 일론 머스크가

오랜 절친인 구글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의 와이프와 불륜 관계 의혹이 있다고

이 때문에 브린은 와이프와 이혼 소송 중이고

머스크는 브린에게 무릎꿇고 사과했다고 기사가 나왔는데...

 

 

 

 

머스크가 이 사진을 올림.

2시간 전에 브린이랑 파티한 사진이라면서 ㅋㅋㅋㅋ.

두 사람의 이혼은 자신과 전혀 관계가 없다고 밝힘.

심지어 자신은 오랜 시간 동안 섹스를 하고 있지 않다고도 밝힘 ㅋㅋㅋㅋ.

 

유쾌한 형 ㅋㅋㅋㅋ.

 

#미국주식

#해외주식

 

 아요! 글! 독! 림설정! ☆

★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