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주 90시간 굴리는 악덕 기업주 일론 머스크!? #미국주식 테슬라 TSLA

수타벅스 2022. 6. 13. 18:00
반응형

 

재미있는 기사가 나와서 가져옴. 테슬라 일론 머스크가 선호하는 직원들에 대한 것인데, 명문대를 갓 졸업한 솔로인 공대남 #너드남 을 선호한다는 것. 이유는 일주일에 90시간 씩 일 시키면서 굴려도 묵묵하게 일을 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ㅋㅋㅋㅋ.

 

하긴 주위에 개발자 분들 봐도 결혼 전까지는 진짜 일만하는 일덕후들이 많은 것 같음. 공대 쪽이 학부 때부터 학업량이 많다보니 워커홀릭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 구조인 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직원들이 과도한 업무량을 못버티고 툴툴 거리면 니 일 그냥 내가 할테니까 꺼지라고 한다고함. 이게 가능한게 머스크 자체가 천재형 인물임. 대학에서 경제학 + 물리학 전공하고, 스탠퍼드대에서 응용물리학 박사 학위도 땄음. 본인도 똑똑하고 부지런하니까 워커홀릭 직원들에게는 최고의 상사일 수 있음. 문제는 오래 동안 근무하기에 건강이 팍팍 갈려나가는 근무환경이겠지.

 

살아남는다면 업계 에이스가 되는거고... 아니면 남은 인생 병원에서 지내는거고. ㅋㅋㅋㅋ.

 

관련기사)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6099044i

 

'주 90시간 굴려도 괜찮네'…머스크는 '솔로 공대남'만 뽑았다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주 90시간 굴려도 괜찮네'…머스크는 '솔로 공대남'만 뽑았다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악마 보스’ 머스크의 인재상 (1) 주 90시간 굴리면서…"넌 이것밖에 못해?" 닦달 테슬라·스페이스X는

www.hankyung.com

 

 

#공밀레공밀레

#너드남

 

 아요! 글! 독! 림설정! ☆

★ 애매한 것들에 대한 주관적 고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