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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주식 #미국주식 미국 10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공자왈맹자왈 2022. 1. 17. 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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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KE(+)는 NO. 1 순위; 급상승 중인 대화

나이키는 11년 연속 이 자리를 지켜온 10대 의류 브랜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을에는 10대 투표의 27%를 차지했습니다. 선호 신발 브랜드(1위)로 2위 업체 대비 마진 확대 Vans는 57%의 득표율과 500bp Y/Y를 얻었습니다. 컨버스 역시 4위 신발로 부상하고 있다. 브랜드 - 300bps Y/Y. 나이키/조던은 남성 패션 1위, 컨버스는 10위권 여성 트렌드 9위.

 

 

CROX(+), 10대 설문조사에서 최고 기록 달성

크록스는 올해 가을 선호하는 신발 브랜드 6위에 올랐습니다. 작년에는 9위였습니다. 이것은 특히 인상적입니다. Nike가 신발 내에서 Y/Y로 500bps 상승했음을 감안할 때. Crocs는 소득 상위 10대 7위, 6위 평균 소득 십대(평균 소득 여성과 함께 5위).

 

 

LULU(+)가 패션 및 운동 브랜드로 부상

룰루레몬은 10대들이 선호하는 5위 의류 브랜드로, 평균 소득 10대 중 5위, 3 고소득 십대를 위한 것. 실제로 올해 여성 고소득층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남아있다 여성을 위한 "최상위 트렌드". lululemon은 상위 소득 십대를 위한 2위 운동 브랜드입니다(+100bps 공유 Y/Y). 평균 소득 10대를 위한 3위 운동 브랜드(+100bps Y/Y).

 

 

 

ELF(+)는 번호를 유지합니다. 2 선호 브랜드 순위

엘프. 모든 10대들이 선호하는 2위 메이크업 브랜드로 Y/Y 점유율이 200bps 증가했습니다. Tarte를 능가하면서 사상 처음으로—Maybelline이 얇은 차이로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평균 소득 10대들 사이에서는 2년 연속 12%로 1위, 지난해에는 2위(점유율 9%)를 기록했다. 4위를 기록했습니다. 상위 소득 십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메이크업 브랜드—vs. 작년 5위.

 

 

 

켈로그 K(=/+) 브랜드 언급 점유율 증가는 긍정적

좋아하는 스낵 브랜드의 점유율로 K 브랜드에 대한 멘션은 2021년 봄 십대 설문 조사 이후 2.3pp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대형 브랜드는 더 먹거나 덜 먹거나 먹을 계획에 대해 물었을 때 약간 엇갈린 결과를 보였습니다. 같은 양의 십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Pringles의 순 점수는 2번째로 낮습니다(~41%). 스낵 브랜드이지만 Cheez-It은 4위(~66%)에서 훨씬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치폴레 CMG (+) 꾸준한 브랜드 점수

Chipotle는 상위 소득 10대들 사이에서 세 번째로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마인드셰어가 11% 대 9%로 증가 2020년 가을 8% 대 2020년 봄 6%, 2019년 가을 6%, 2019년 봄 8%, 2018년 가을 8%, 2018년 봄 7%, 2017년 가을 8%). Chipotle는 평균 소득 10대들 사이에서 꾸준한 Y/Y 마인드 점유율 수준을 경험했습니다. 2021년 가을 4% 대 2020년 가을 4% 대 4위 대 2019년 가을 3%) 및 브랜드의 역사적 범위 내. 우리 평균 소득 마인드 셰어를 얻는 것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이 되는 가장 큰 기회라고 믿습니다.

의식. 치폴레는 상류 및 평균 모두에 걸쳐 히스패닉 요리 수준에서 계속 가장 선호되고 있습니다. 소득 십대

 

 

SBUX(=)는 1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기업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상위 소득 10대들 사이에서 두 자릿수 마음 점유율을 유지했습니다(11% 마음 점유율 대 12%

2021년 봄의 마인드셰어 대 2020년 가을의 10% 마인드셰어 대 2020년 봄의 12% 대 2019년 가을의 11%, 10% 2019년 봄에는 12%, 2018년 봄/가을에는 12%). 그러나 선호도는 역사적 최고 수준에 비해 음소거 상태로 유지됩니다. (18% 가을 2013 & 봄 2007; 16% 봄 2008; 15% 가을 2014 & 봄 2009 & 가을 2007). 평균 중 소득 10대인 스타벅스는 2위를 유지했습니다(10% 마인드셰어 대 2021년 봄 10%, 가을 9%)

2020년, 2020년 봄 8%, 2019년 가을 10%). 우리는 스타벅스의 브랜드 자산이 관련성이 있다고 계속 보고 있습니다. 사회적 통화이며 커피 요리 수준에서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입니다.

 

 

 

애플 AAPL(+) 점유율은 5G 주기 초기에 기록적인 수준에 가깝습니다(Harsh Kumar가 적용)

87%의 iPhone 소유권과 88%의 iPhone 구매 의향 측정항목 모두 기록적인 최고치에 가깝습니다. 우리의 설문 조사. 성숙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위해서는 높은 보급률과 의도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시장. 또한 회사가 새로운 5G iPhone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는 고무적입니다. 이는 상당한 제품 주기 갱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긍정적인 경향이 촉매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pple 하드웨어의 설치 기반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추가 서비스 성장을 위한 것입니다.

 

 

페이팔 PYPL(+) 결제 및 지금 구매를 위한 최고의 십대 앱(Chris Donat이 적용)

우리는 PayPal의 십대 결제 및 구매에 대한 선도적인 위치가 미래를 위한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활성 사용자 및 지불 볼륨의 증가. PYPL의 Venmo는 지난달 결제 앱. Venmo의 41% 침투율은 33%의 침투율로 보완되었습니다. 페이팔 모바일 캐시. BNPL의 경우 PYPL은 34%의 보급률로 10대를 대상으로 한 주요 제품이었습니다. 이것이 두 번째 지불 및 BNPL 질문은 십대 설문 조사의 일부였습니다.

 

 

스퀘어 SQ(+) 현재 결제 2위, PYPL 기반 확보(Chris Donat이 담당)

Square's Cash App의 보급률은 당사의 십대용 결제 앱으로 28%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봄 조사. Cash App은 PYPL의 Venmo 뒤에 있지만 PYPL의 주력 Mobile Cash를 # 2 위치. 향후 설문조사에서 결제 앱 보급률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지금 구매를 위해 지불하십시오 이후 Afterpay는 32%의 보급률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SQ가 290억 달러를 마감할 계획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22년 1분기 애프터페이 인수.

 

 

 

아마존 AMZN(+/-)은 계속해서 시장 리더십을 구축합니다.

AMZN은 10대들 사이에서 다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매업체로 응답자의 52%가 AMZN이 선호하는 온라인 소매업체(9%로 Shein과 비교). 이는 2020년 가을 55%에서 감소한 것입니다. 카테고리 우리의 견해로는 십대 부문의 지배력이 과소 평가되고 있습니다. 프라임 가구 채택률이 높았고, 전년도에 비해 미국 가정의 ~3%가 프라임 구독을 받고 있습니다. 프라임 채택 십대 집단의 성숙은 앞으로 수년 동안 강력한 역풍으로 작용해야 합니다.

 

 

 

AKAM(+) "GAMERS GONNA GAME" 시 – AKAMAI의 이점

Akamai 네트워크는 이 분야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분산된 아키텍처입니다. 십대들은 그들의 Akamai 고객인 스트리밍 서비스 보기,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 계속하기, 보기 웹사이트/전자상거래의 강세입니다. 이 모든 것이 Akamai가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더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료 부스 모델을 감안할 때 더 많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코드 절단이 계속되고 응답자의 40%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케이블 보유(vs 35% LY) 및 비디오 게임 지출 증가는 새로운 콘솔 및 십대들 사이에서 더 큰 게임 관심. 중요한 것은 게임 다운로드가 가중 평균에서 >55%로 유지된다는 점입니다. 기초. Nike와 같은 다양한 주요 브랜드의 전자 상거래 강점은 Akamai에도 긍정적입니다.

 

 

FIVN(+) 전화는 10대를 위한 초점 채널로 남아 있습니다.

컨택 센터는 십대를 포함한 최종 소비자와의 주요 상호작용 지점이 되고 있습니다. 파이브나인의 플랫폼

컨택 센터(인간이든 봇이든) 서비스를 돕고 더 나은 운전을 할 수 있는 십대와 더 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과 재방문 고객. 놀랍게도 십대들은 실제로 실제 전화 통화보다 더 많은 인구가 있었지만 SMS 메시징 및 라이브와 같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더 개방적이었습니다. 채팅. 업계에서는 에이전트 감소가 필요하다고 추정하지만 오늘날 봇에 대한 낮은 수용도는 우리에게 확신을 줍니다. 공간에 대한 TAM 추정치는 너무 보수적입니다. 시장에서 최고의 순수 플레이 중 하나로서, 우리는 Five9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입니다.

 

 

 

한글 텍스트는 구글 번역기 돌림.

 

원문리포트)

Taking Stock With Teens 21 Years Of Researching U.S. Teens GenZ Insights

https://piper2.bluematrix.com/docs/pdf/3bad99c6-e44a-4424-8fb1-0e3adfcbd1d4.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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