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은 거의 끝났다고 믿기 어렵다. 2022년 주식 시장에 어떤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지는 아무도 알지 못했지만, 연말은 항상 투자가 스마트 장기 추천을 중심으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좋은 시기입니다..
즉, 우리는 세 모틀리 바보 기여자에게 그들이 영원히 주식이라고 믿는 세 개의 주식을 선택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아마존 (AMZN), 코스트코 (COST)및 월트 디즈니 (DIS)가 수십 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훌륭한 기업이라고 믿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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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의 이익급증
존 밸라드 (아마존): 아마존은 거대한 사업으로 성장하고 $1.7 조의 거대한 시가 총액을 스포츠. 아마존이 장기적으로 돈을 벌기 에는 주식이 너무 높게 평가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시장 참가자들은 여전히 회사의 미래를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핵심 소매 사업을 시작으로 Amazon은 여전히 2분기까지 총 매출의 28%에 불과한 국제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많은 성장 기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마존이 미국에서 계속 성장할 수 있는 구석과 크레인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은 플로리다 주 세인트 루시 카운티와 노스다코타 주 파고에 첫 번째 주문 처리 센터를 열었습니다.
아마존이 당일 및 1일 배송을 통해 고객과 계속 가까워지면서 소매 판매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온라인 매장의 성장은 2020년 2분기 통화 중립 기준으로 전년 대비 49%까지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온라인 매장의 매출은 여전히 1년 전 같은 분기의 가속화보다 13% 증가했습니다.
아마존은 전염병 후 약간 높은 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 매일 필수품에 대 한 온라인 쇼핑에 사용 됩니다. 3분기 지침에 따르면 아마존은 2년 연간 매출 성장률이 25%에서 30%로 전유병 성장률21%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마존은 최근 광고 및 클라우드 서비스 수익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마진 수익 원동력은 아마존의 수익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2023년까지 아마존의 무료 현금 흐름이 2023년까지 2배 이상 증가한 133달러로 분석가들이 요구하는 비소매 서비스의 성장세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이러한 기대를 달성하면 주식은 시장 평균 수익률을쉽게 분쇄해야합니다. 아마존은 내 가장 큰 보유, 그리고 지금 구입 하는 좋은 주식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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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시장에서 우승 모델
제니퍼 새빌 (코스트코 도매): 전염병 쇼핑 트렌드가 사전 제한 방향으로 다시 역으로, 몇 가지 명확한 승자와 패자가있다. 타겟과 로쿠와 같은 전염병 조건에서 특히 좋은 성적을 거린 기업들은 이제 어려운 비교에 직면하고 있으며 코카콜라와 나이키와 같은 기업들은 다시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스트코와 같은 금형에 맞지 않는 몇 가지 회사가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매출 성장률은 2020년에 상승하여 한 자릿수 중반에서 십대 중반의 성장으로 돌아갔으며, 다시 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것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멤버십 모델은 고객이 돈의 가치를 얻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코스트코의 저렴한 가격으로 계속 돌아올 이유가 있습니다. 몇 달 동안 코스트코는 대형 장비와 가전 제품의 부족을 다루고 있었고, 쇼핑객들이 비필수품에 지출하기 시작했을 때 다시 재고가 생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코스트코가 거의 모든 쇼핑 환경에서 잘 하는 이유이며, 왜 이것이 가장 안정적인 주식 중 하나인가하는 이유입니다. 코스트코 주식은 지난 10년 동안 거의 500%를 얻었으며, 이는 S&P 500의거의 두 배에 달하는 것입니다. 이는 매우 높은 성장은 아니지만, 실질적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급증성장 주식의 대부분은 위험의 작은 요소와 함께. 그러나 코스트코 주식은 시장 붕괴와 황소 시장을 포함하여 시장의 기복을 통해 쉽게 관리되었습니다.
코스트코가 미래에 이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817개의 글로벌 창고만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500개 이상의 창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느린 속도로 새로운 매장을 엽니 다, 이는 새로운 성장이 느리지만 꾸준한 것을 의미합니다. 회원 유지는 일반적으로 약 90 %로 맴돌고 있지만 매년 수백만 명의 신규 회원을 추가하고 표준 $ 60 비율을 두 배로 지불하는 임원은 훨씬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유사한 판매와 새로운 판매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으며 투자자는 주식을 매수하고 보유할수 있으며 영원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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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의 집은 장거리 동안 지속하기 위해 지어진 회사입니다.
파키브 테이트보시안 (월트 디즈니):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거의 한 세기 동안 개인과 가족을 기쁘게 해 왔습니다. 기회는, 그것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구입하고 영원히 보유 할 수있는 주식에 대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지구력의 중심에는 수십 년 동안 관련성이 있는 영화와 캐릭터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디즈니 영화를 보는 부모는 종종 자녀와 손자손녀들에게 같은 영화를 보여줍니다. 마찬가지로, 어렸을 때 디즈니 테마 파크를 방문한 부모와 조부모는 보통 자녀와 손자를 데리고 다녀요.
디즈니는 한 세기 동안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번창했습니다. 1980년 10월 이후 디즈니의 주가는 18,960% 증가했습니다. 과거는 항상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아니지만, 디즈니가 과거의 수익 에 가까운 곳을 제공한다면 투자자들은 기뻐할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할 수있는 자산을 가지고있다. 디즈니의 테마파크는 COVID-19 관련 셧다운 이후 다시 가동되고 있으며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워즈와 마블을 비롯해 수많은 인기 캐릭터들이 우산 아래 서있으며, 미키와 미니 마우스를 누가 잊을 수 있을까요?
디즈니는 소비자의 취향에 초점을 맞추고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1억 7,400만 명의 구독자를 위한 3개의 스트리밍 서비스(디즈니+, 훌루, ESPN+)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전통적인 TV를 통해 시청하는 대신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전자는 더 편리 하 고 사람들이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어디서 나 소비 될 수 있습니다., 케이블 또는 위성을 통해 집에서 만 대 한.
요컨대, 디즈니는 수십 년 동안 투자자들에게 우수한 수익을 제공했으며 향후 수십 년 동안 다시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영원히 매수하고 보유할 수 있는 주식을 찾는 투자자는 디즈니를 포트폴리오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구글번역기)
원문링크 :
https://www.fool.com/investing/2021/10/28/3-top-stocks-you-can-buy-and-hold-fore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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