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명대사 - 주식 영화 명대사

수타벅스 2020. 11. 30. 22:00
반응형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서 주인공 조던 벨포트가 직원들을 광신도로 만들며 던진 명대사! 물론 저 말이 옳다는건 아니다 ㅋㅋㅋㅋ. 저 아저씨는 희대의 사기꾼이라고!

 

명예로운 가난이란 없다.

부자가 될 수도, 거지가 될 수도 있죠.

나는 매번 부자를 택할겁니다.

적어도 부자는 내 앞에 문제가 직면하면

리무진 뒷태를 보여줄 수 있고

2천달러짜리 슈트를 입고

개비싼 4만달러짜리 시계를 찰 수 있죠

누구든 나를 외면적이고

물질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죠.

그렇다면 쳐나가서 맥도날드에서 일을 하고

거기서 살면 되겠네.

 


요즘 핫한 트위치 주식 방송 스트리머 소행성612

sootabucks.tistory.com/3101

 

요즘 핫한 트위치 주식 방송 스트리머 소행성612

트위치 주식방송이면 단군이나 똘똘똘이 정도 밖에 없던거 같은데. 요즘 떡상하는 여자 스트리머 소행성612 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아프리카에서 왔다는데 거기서는 주식방송 안하고 그냥 토크

sootabucks.tistory.com

 

미국누나(유튜버 뉴욕주민)랑 함께 보는 영화 빅쇼트

sootabucks.tistory.com/3014

 

미국누나(유튜버 뉴욕주민)랑 함께 보는 영화 빅쇼트

미국 주식 설명해주는 뉴욕주민 누나(현직 헤지펀드 매니저임)가 영화 빅쇼트 설명해주는 영상입니다. 혼자 빅쇼트 영화보시면 뇌가 녹아버리는 난이도를 접하실 수 있으시니 가볍게 이것부터

sootabucks.tistory.com

 

나의 투자 유형은? "주식 적성 검사 해봤는데 소름 돋는다."
https://sootabucks.tistory.com/2980

 

나의 투자 유형은? "주식 적성 검사 해봤는데 소름 돋는다."

심리 테스트 비슷한거 같은데 주식 투자 유형 테스트가 있길래 해봤다. 짧아서 금방함. 당신의 투자 유형은 [매매로봇] 입니다. 인간미가 없구만 ㅋㅋㅋㅋ 상세 설명은 아래와 같다. 내 수익은

sootabuck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