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회복기를 기다리는 9개의 천연가스 관련주 - 미국주식

수타벅스 2020. 7. 13. 17:41
반응형

 

코로나 팬더믹에 석유 산업이 종말이 오냐마냐 이러다가도 코로나 백신 나오고나면 귀신같이 경제 회복하고 석유 수요나 천연가스 수요가 원복되겠지? 최근 워렌버핏 할아버지도 천연가스 사업에 투자했던데 그 때문인가 관심이 더 가게 된다. 

 

해외 기사에 올라온, 석유보다 덜 비관적인 천연가스 9개 종목에 대한 글을 구글 번역기 돌려서 가져와본다. 자동 번역기 돌린거니까 난해한 글전개가 있을 수 있으니까 느낌적인 느낌으로 읽자. (원문 9 Ugly Natural Gas Stocks to Keep on Your Watchlist)

 

 

체니어 에너지 (LNG)
Cheniere Energy (LNG)

 

※ 종목코드 근본 미쳤네 ㄷㄷㄷㄷ

Cheniere Energy는 이 목록에 있는 가스 주식 중 단독 A 등급을 획득했으며, 기본 등급에 대해 A등급을 받았습니다. 액체 천연 가스 (따라서 시세)의 수출의 선구자인 Cheniere Energy는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미국의 LNG 수출 수요에 큰 베팅을하고 있습니다. 석탄 사용이 감소함에 따라, 그것은 불합리한 베팅이 아닙니다.

1분기 실적에서LNG주식은 전년 대비 매출이 전년 대비 22% 증가했으며 수출량은 46% 증가했다.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Cheniere Energy는 2020년 내내 지침을 유지했으며, 290만 주를 재매입하기 위해 1억 5,500만 달러를 지출하기도 했습니다.

LNG 재고는 지난 여름 정체되기 전에 2015 년에 대규모 충돌에서 회복의 길에 있었다. 현재 에서 거래 $50.51, Cheniere는 다시 그것의 방법을 크롤링 2020 1 월에서 $66.00 의 높은.



마젤란 미드스트림 파트너스 (MMP)
Magellan Midstream Partners (MMP)

 

※ 현재 시가배당률 10% 넘는다.

마젤란 미드스트림 파트너는 내 포트폴리오 등급에서 B 기본 등급을 점수. 1분기 실적 보고서에서MMP는 EPS가 1.28달러($1.03 컨센서스보다 24% 높음)로 월가의 기대치를 뛰어넘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사업은 석유 제품 및 암모니아의 저장, 운송 및 유통입니다. 마젤란 미드스트림 파트너스는 미국에서 거의 11,000마일의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워렌 뷔페는 지금 파이프 라인을 사랑,그래서 어쩌면 그 낙관론의 일부는 MMP에 문질러 것입니다.

MMP 주식은 2014년에 $86 수준을 통과했을 때 정점에 달했으며, 그 이후로 는 하락세가 둔화되었습니다. 그것의 2020 높은 닫기 $65.08 1 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3월에 바닥을 치고 나서 MMP의 회복은 5월 이후로 중단되었습니다.



EQT 주식회사 (EQT)
EQT Corporation (EQT)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양적 B 등급을 유지하는 흥미로운 사례입니다. 천연가스 생산업체와 파이프라인 운영자는 애팔래치아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실, EQT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생산업체입니다.

EQT 주식은 2014년에 $58를 토핑한 이후 자유 낙하에 있었습니다. 2018년 을 마감하기 위해 천연가스 가격이 급등하더라도 슬라이드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2020년 초, 갑자기 생명의 흔적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천연가스 가격은 3월에 소폭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5월, EQT는 생산을 줄이고 비전략적 자산을 매각한다고발표했다. 가스 가격의 움직임과 회사의 전략적 움직임은 EQT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3월 중순 최저치 이후 168%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2020년 현재까지 28%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필립스 66 파트너 LP (PSXP)
Phillips 66 Partners LP (PSXP)

 

※ 시가배당율 11.20%

PSXP 주식은 내 포트폴리오 등급에서기본 C 등급을 점수. 2016 년 이후, 회사의 주식은 지난 겨울까지 $ 60 천장을 깰 수 없었다. 1월에는 주가 상승률이 최고조에 달했으며, PSXP는 1월 16일에 $64.73에 마감했습니다. 거기에서 3 월 중순까지 $ 25 이하로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휴스턴에 본사를 둔 Phillips 66 파트너는 파이프라인, 터미널 및 운송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천연 가스 가격에 덜 민감하지만 반대로 수요에 더 의존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은 많은 공장이 오프라인 상태로 수요를 줄였지만, 정상으로 돌아오면 추운 겨울과 마찬가지로 다시 재고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PSXP 주식은 아래로 42% 지금까지 2020. 그러나, 지난 5 년 동안 안정적인 성능에 따라,이 주식에 다시 복구 할 가능성이있다 $45 받는 사람에게 $60 홈.



펨비나 파이프라인 (PBA)
Pembina Pipeline Corp (PBA)

근본적인 C 등급을 가진 또 다른 가스 회사인 캐나다의 펨비나 파이프라인은 캐나다 서부의 천연가스및 석유의 운송 및 저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대형 천연 가스 처리 단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PBA 주식은 2020의 도전이 끝나기 전에 괜찮은 1 년 동안 함께 넣어했다. 2019년 초부터 2월 중순까지 PBA는 36% 상승했습니다. 천연 가스 재고에 대 한 꽤 인상적. 그런 다음 BPA가 불과 3 주 만에 가치의 60 %를 잃으면서 처벌 하락했습니다.

3월 중순에 $16.09로 낮은 거래를 하는 펨비나 파이프라인 주식은 현재 $24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투자 분석가들은 PBA의 회복이 계속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가장 낙관적인 사람조차도 곧 2월 가치로의 복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향후 12개월 동안 20%의 상승이 예상되면 이 천연가스 재고 중 하나는 적어도 주위를 유지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제품 파트너 L.P. (EPD)
Enterprise Products Partners L.P. (EPD)

 

※ 시가배당율 10.32%

엔터프라이즈 제품 파트너의 주식은 내 포트폴리오 등급의기초에 대한 존경받는 B 등급을 받습니다.

이것은 유가 전쟁과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중간에 갇혀있는 회사입니다. 기업이 업계에 개입하는 것은 유통 및 운송 에 있어, 낮은 가격이 석유 및 가스 생산업체를 황폐화시킨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즉, 이 부문의 낮은 가격은 여전히 봄에 EPD 주식을 흔들었다. 엔터프라이즈 제품 주식은 3월부터 회복 모드로 되어 왔지만 2020년에는 39% 하락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식은 지난 5 년 동안 많은 일을하지 않았다, 사이 수신 거부 $25 과 $30. 천연가스의 막대한 잉여와 석유 수요의 침체를 감안할 때,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금 투자할 최고의 주식 7개
EPD 주식이 갑자기 성장 모드로 시작될 것이라는 점을 시사하는 향후 추세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조건이 정상화됨에 따라 결국 $25에서 $30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현재 가격 $17.50에는 견고한 상승 잠재력이 있습니다.



아파치 코퍼레이션 (APA)
Apache Corporation (APA)

석유 및 가스 탐사는 지금 당장 있을 수 있는 좋은 공간이 아닙니다. 전염병의 결과로 둘 다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천연 가스는 수년 동안 과잉 공급에 있었습니다.

정량적 C 등급을 관리하는 아파치는 생산자가 되는 데 미치는 모든 효과를 느꼈습니다. 1 분기에, 회사는 주당 13 센트의 조정 손실을보고했다. 현재 의 석유 및 천연가스 시장에 대응하여 아파치는 배당금을 줄이고 부채 감축에 주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아파치는 미국의 시추 작업의 대부분을 폐쇄하고북해와 이집트의 마진 운영에 자원을 이동시켰습니다.

기동에도 불구하고 APA 주식은 전염병과 유가 전쟁의 영향을 능가 할 수 없었습니다 : 2020 년에 는 지금까지 50 % 하락했습니다.



캐벗 오일 & 가스 공사 (COG)
Cabot Oil & Gas Corporation (COG)

Cabot Oil & Gas는 2020년에 실제로 긍정적인 지역에 있는 희귀한 천연 가스 주식 중 하나입니다. 2019년 대부분을 내리막 슬라이드(그해 24% 손실)에 지출한 후 COG 주식은 2020년에 $17.23로 시작하여 6월에 $22.37로 마감했습니다. 2020년 의 성장률은 현재 2%에 있습니다. 내 포트폴리오 등급에서 C 기본 등급을 얻습니다.

왜 펜실베이니아의 파쇄와 관련된 생산량의 상당 부분을 가진 석유 및 가스 탐사 회사가 그렇게 강력한 위치에 있을까요? 왜 대구 주식은 다른 많은 석유 회사처럼 수중되지 않습니까?

투자자 플레이스의 빈스 마틴이 설명했듯이, COG는 정말 순수한 천연 가스 놀이입니다. 석유 생산업체가 문을 닫으면서 부산물로서의 천연가스 생산이 둔화됩니다.

석탄 발전소가 문을 닫으면서 천연가스및 LNG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Cabot Oil & Gas와 같은 천연가스 생산업체의 미래는 더 밝아 보입니다.



로얄 네덜란드 쉘 plc ADR 클래스 A (RDS. A)
Royal Dutch Shell plc ADR Class A (RDS.A)

※ RDS-B 종목 사도 된다. 

로얄 더치 쉘은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몇 가지 기복이 있었다, 하지만 지난 5 년 동안, RDS. 주식(내 포트폴리오 등급에서C 기본 등급을 획득)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이 회사는 특히 다른 석유 거인과 비교할 때 배당금에 관대했습니다.

그러나, 심지어 크기는 2020 의 이벤트에서이 석유와 가스 거인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의 타격 후 2020 의 높은 닫기 $60.96 1 월 6, RDS. 3월 18일까지 20.62달러로 급격히 하락하여 그 가치의 거의 3분의 2를 잃었습니다. 배당금은 차 세계 대전 이후 처음으로 삭감되었고주식 매수 프로그램이 중단되었습니다. 주식은 그 이후로 $ 30에서 $ 40 사이에 반송되었습니다.

석유 및 천연가스 가격이 2019년 수준으로 회복될 것이라고 베팅하려는 경우 로얄 더치 쉘 주식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시점에서 확실한 베팅과는 거리가 멀며, 회복은 긴 베팅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 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되고 수요를 증가시면 이 천연가스 재고를 지켜볼 가치가 있습니다.

 


갤럭시폴드2 관련주 체크하자 - 갤럭시폴드2 수혜주, 폴더블폰 관련주

sootabucks.tistory.com/2750

 

갤럭시폴드2 관련주 체크하자 - 갤럭시폴드2 수혜주, 폴더블폰 관련주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2 이야기가 살살 나오고 있다. 아직 폴더블 폰 시장이 규모가 크진 않지만 매 회차마다 조금씩 성장하는 분위기고, 부품 공급사는 아무튼 실적에 도움이 되니 ��

sootabucks.tistory.com

 

중국 최대 여행사 트립닷컴, 한한령 해제에 한국 여행사 노린다. - 여행 관련주, 한한령 해제 관련주
https://sootabucks.tistory.com/2748

 

중국 최대 여행사 트립닷컴, 한한령 해제에 한국 여행사 노린다. - 여행 관련주, 한한령 해제 관��

중국 최대 여행사인 씨트립을 운영하는 거대 기업이 트립닷컴 이란 곳이다. 트립닷컴 그룹은 단순히 중국을 넘어 세계 1위 온라인 여행사로 잘나가고 있다. 온라인으로 항공권 숙박권 최저가 검

sootabucks.tistory.com

 

삼프로 각도기 형님 쿨발언 요약) 테슬라,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 등 - 미국주식
https://sootabucks.tistory.com/2745

 

삼프로 각도기 형님 쿨발언 요약) 테슬라,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 등

테슬라는 주식을 사지 말고 차를 사라 TSLA 애플은 좋게 본다 AAPL 아마존은 손이 안나간다 AMZN 마이크로소프트가 차라리 낫다 MSFT 넷플릭스 언제 경쟁사가 올지 불안하다 NFLX 독점적 지위를 가지��

sootabuck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