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화 돈 후기 (스포 약간 있음)

수타벅스 2019. 4. 5. 18:33
반응형


류준열 주연이라 큰 기대는 안했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았음. 마무리는 좀 아쉽고. 주식 관련 영화라 일단 닥치고 봐야겠지. 류준열이 주식브로커로 나오는데 실제 증권사 직원 말로는 영화처럼 그렇게 실시간으로 전광판 띄어주며 실적찍는거 공유되고 그런건 없다고한다. 예전 영화 울프오브월스트리트 처럼 약간 광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려는 연출이 아닌가 싶다.

 


그래도 주식쟁이로서 이런 라이브한 연출이 보여지는 영화는 언제나 환영이다. 다음엔 코인버블 소재로 하나 나오면 좋겠다. 

 


여자주연 역할을 해준 원진아 배우는 수애 느낌이 팍팍 나서 친숙했다. 영화 전반적으로 울프오브월스트리트 분위기가 흐른만큼 좀 더 섹시한 연출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한국영화는 한국영화네. ㅋㅋㅋㅋ 영화 돈 감독이 박누리 씨인데, 여자 감독이라 노출 수위에 대한 제약이 들어간게 아닐까 싶다. 아 그리고 영화에서 주식시장에 오후 3시에 끝난다. 감독님 주식쟁이 아닌듯 ㅋㅋㅋㅋ

 

* 아래를 눌러주시면 보유종목 상한가 확률 +1% 상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