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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회사들은 재택근무를 연장하고 있고, 학교는 온라인 개강 (온라인 개학)으로 방향을 선회했다. 이에따라 집집마다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톱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노트북을 어디서 살까 생각해본다면, 수혜주가 나온다. 전통의 전자제품 검색 명가 다나와 이다.
실제로 3월 다나와 일 방문자추이는, 지난 1월의 60만명보다 25% 가량 급증한 80만명이다. 일방문자 비율이 그대로 구매로 이어지진 않더라도, 이번 코로나 이슈가 다나와 실적 전망치를 상향하는 이유가 될 수는 있다.
신한금투에서는 다나와 2020년 별도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6%, 18% 성장이 예상된다면서 다나와 목표주가를 35000원으로 상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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